시몬스테라스 건물에 이코복스 커피가 함께 있다.

사진 속 설명 건물은 테라스, 매트리스 랩, 해리티지 구역으로 나뉘고, 이외에 이코복스 커피가 있다.
테라스에선 다양하게 꾸며진 침실에 누워볼 수 있고 상담/견적도 받아볼 수 있다. 매트리스 랩도 마찬가지로 여러 침대에 누워볼 수 있다.
테라스가 다양한 스타일로 꾸며진 침실들의 합이라면 매트리스 랩은 침대를 연구하는 실험실 느낌이다. 두 곳다 자유롭게 침대에 앉거나 누워볼 수 있다.
해래티지 앨리에는 1870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쌓인 시몬스의 역사를 전시해둔다. 옛날부터 최근까지의 광고를 전시해둔 것이 인상적이다.

이코복스 커피의 실외석이다. 날씨가 좋아서 사람들이 더욱 많았다. 사진 찍는 커플이 많다.
뒤로 보이는 건물은 시몬스 공장.




이젤에 얹어진 디스플레이에서 침대 영상이 나왔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세 가지 원두 중 하나를 선택한다.

판매 제품의 패키징 상태 전부 군인 비상식량을 닮았다.

원두 스타일이 서로 다른 아메리카노 두 잔과 케이크를 주문했다.


역시 군용 비상식량을 연상시키는 패키징

이런 야외 자리도 있다.
사진 오른쪽 문을 들어가면 Virtual Jetty 라는 비행기 체험을 주제로 한 전시가 진행중이다. 시즌 별로 전시가 바뀌어서 아직도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다.

시몬스테라스가 2018년 개장한 이래로 3년간 40 만명이 방문했다고 한다. 대단히 높은 숫자다.
아내와 나는 이 곳에서 침대 구매에 필요한 여러가지 정보를 얻었다. 신혼가구로 시몬스 침대를 구입하기도 했다.
시몬스테라스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아주 적합한 데이트 장소다. 덤으로 이천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이나 근교 카페를 가는 것도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