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영등포구

이스트바이게이트 디큐브시티 신도림점

by 육각렌치 2021. 10. 27.






아시안 음식점 이스트바이게이트에 갔다.

이스트바이게이트 신도림점

이스트바이게이트는 네이버지도 상으로 송도점과 신도림점 두 곳이 있다.
아래 소개할 곳은 신도림점으로 디큐브시티 별관 2층에 있다.

뮤지컬 할인

디큐브센터에서 뮤지컬을 관람한 관객은 공연일 당일에 한해 뿌 팟뽕 커리를 8,400 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티켓 지참 필수)

당일 티켓 소지로 할인이 가능한 곳은 디큐브센터 내에 이스트바이게이트 외에도 굉장히 많다. 인터파크 예매페이지 상세정보에 매장명단이 정리돼 있다.

이스트바이게이트 메뉴

일단 할인 메뉴인 뿌 팟 뽕커리 하나 선택. 면류인 팟타이를 하나 주문했다.

이스트바이게이트 신도림점
이스트바이게이트 신도림점
팟타이

팟타이의 '팟'은 볶다라는 뜻이고 음식이름에 들어가면 볶은 음식 신도림임을 의미한다.
팟타이의 '타이'는 태국을 뜻한다. 자유, 독립이라는 의미도 있다고 한다.

팟타이 맛은 보통이었다. 자주 먹는 음식이 아니라 맛평가가 어렵다. 면이 흐물흐물했다.

뿌 팟 뽕커리

뿌 팟 뽕커리의
'뿌'는 게를
'팟'은 볶은 음식을
'뽕커리'는 커리를 의미한다.

뿌 팟 뽕커리는 소프트 크랩을 튀겨 커리와 곁들인 요리다. 튀김이 좀 느끼해서 몇 개 남겼다. 아내는 해산물 취향이 아니어서 혼자 다 먹기에 느끼했다는 뜻이다. 둘이 나누어 먹으면 적당히 느끼했을 양이다.

커리는 부드러운 계란찜 같은 식감이 좋았다. 달달하고 매콤하되 맵지 않아 맵찔이인 내게 잘 맞았다. 밥은 기본으로 나오지 않는데, 요청하면 무료로 제공된다.

밥은 무료

밥을 요청했더니 이렇게 고봉밥을 주셨다. 밥 인심이 후하다. 뿌 팟 뽕커리 주문고객에 한 해 무료제공되는 것인지는 모르겠다.

이스트바이게이트

아내가 할라피뇨를 요청했는데 없어서 대신 피클을 제공해주었다.
배불리 식사를 하고 나왔다.

아내가 스마트폰 충전을 맡겼는데 식후에 가보니 충전이 거의 되어 있질 않았다. 전자기기의 데이터 송신용 포트에 USB를 꽂은 모양이었다.

'서울 > 영등포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래역 카페 무슨클럽  (0) 2021.10.19






댓글